영화/영화소식

디즈니픽사 신작 영화 <소울> 보고 CGV에서 한 가득 받아온 것들

새록리뷰 2021. 1. 20. 18:44

디즈니픽사의 신작 <소울>이 개봉했습니다! 저는 픽사 애니라고 하면 무조건 당일날 가서 보는데요. 스포 당하고 싶지도 않고 단편 애니가 있을지, 쿠키가 있을지 고민하면서 보는 게 보는 재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영화관이 한 동안 침체기를 겪었죠.. 어려운 시기라 관객들을 이끌 대작이랄 것도 없었구요. 대신 재개봉이나 아트 영화가 많이 개봉하는 좋은 점이 있긴 했지만요. 그런데 오늘 <소울> 보러 영화관 오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극장사 별로 증정품 이벤트도 공격적입니다.
제가 오늘 CGV에서 보고 받아온 것들 보여드릴게요!!! 영화 끝나고 그냥 집 가지마시구 지류 티켓 뽑으셔서 매표소에 보여드리면 받으실 수 있어요 :) 지점마다 다르니 확인하셔야 합니다.

[ 영화 <소울> CGV 증정품 소개 ]

저는 CGV 신촌아트레온 지점에서 수령했습니다! 수령 후에는 확인 도장을 찍어줍니다. 소식을 미리 접하신 분이라면 영화보기 전 미리 티켓을 발권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물품 하나씩 소개드릴게요 :)

1. <소울> 야광 스티커

첫 번째로 야광 스티커 입니다!!! 밑에 밝은 부분 캐릭터들이 야광인 것 같아요. 뒷부분이 영어로 표기된 걸 보면 우리나라측에서 따로 준비한 게 아니라 디즈니에서 진행하는 증정품인 것 같네요. A4 사이즈입니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도 현재 수령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2. <소울> 필름마크

두 번째로 CGV 단독 증정인 필름마크입니다. 디자인은 두 종류이고 랜덤지급입니다. 4컷 필름형식 이미지가 티켓처럼 생긴 커버에 들어있어요. 예쁘네요ㅎㅎ

3. 방역 3종 세트 + 알볼로 피자칩

조금 뜬금없을 수도 있지만ㅋㅋㅋ 일부 지점에서 이런 선물세트도 줍니다! 신촌점도 해당되어서 받아왔어요. 피자알볼로에서 과자를 만들었군요..
그리고 Nosk에서 만든 방역 3종 세트입니다. 마스크랑 코마스크, 그리고 저거 뭐죠 마스크 안에 끼우는 숨 쉬기 편한!! 속마스크라고 해야하나요. 저희 가족이 저거 궁금하다고 했는데 반신반의해서 안 샀거든요. 이렇게 증정해주니 체험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케팅이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CGV 영화 <소울> 증정품 이벤트 링크 총정리(21.01.21 기준)]
[CGV] 영화 <소울> 야광스티커 증정 지점 확인하기
[CGV] 영화 <소울> 필름마크 증정 지점 확인하기
[CGV] 영화 <소울> 방역 3종 세트 + 피자 알볼로칩 지점 확인하기

가능한 지점이 각각 다르니 확인해보시고, 선착순이다보니 지점마다 재고 개수가 상이할 수 있겠습니다. 개봉 2주차, 3주차 지나도 반응이 좋다면 추가 이벤트가 진행될 수도 있으니 앱에서 이벤트 탭도 추가적으로 살펴보세요! <소울> 보신 분들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 부탁드립니다 🤍